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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믿을만한가 실현 정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4:33

    안녕하세요.요즈의소리가궁금한주제인자율주행자동차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제는 자가용 운전도 사람이 직접 하는 것보다 로봇으로 대체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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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은차량기능이스스로제어하고운전할수있도록강화가되고있고,최근에는직접운전까지해주는자율주행자동차의출시가많이진행되고있습니다.


    그리고 자율주행차를 믿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우리 나쁘지 않다는 어떤 부분까지 발전해 왔는지 설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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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째, 자율주행차가 믿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발전하고 있는지, 어떤 방향으로 개발되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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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개념에 대해서는 이미 세계적인 등급을 나누었습니다. 등급으로 0~5 LV까지 나누어 놓지 슴니다. ​ 가장 볼 소소'수준 0'무슨 자율 주행 기술이 적용되지 않은 차량이다 슴니다. 가장 흔한 기능인 크루즈 컨트롤, 즉 차선이탈 감지 기능까지 적용되지 않은 차종의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수준 1"이 정도의 장치는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추가된 학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선 이동면 방지 긴급 제동 장치, 크루즈 컨트롤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최신에 많이 상용화되고 있는 차량 수준에, 아직 현저하게 자율주행차라고는 할 수 없는 것을 스토리화합니다.​ 후(후)'수준 2'최신 시도되고 있던 차량 수준에서 가장 대표적으로는 테슬라 자동차 오ー토파쵸쯔롯 정도로 말할 수 슴니다. 2개 이상의 기능인 장어 린이 물 인식을 통한 정지, 감속, 과속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본인 여전히 운전자가 메인으로 판단해서 운전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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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소움'수준 3'수준에서 운전의 주도권이 사용자 없이 자동차 자체에 있다고 할 수 있어요. 도로정세를 파악하면서 스스로 결정하고 제어할 수 있는 주체적 기능을 갖기 시작하는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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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레벨 4'수준은 복잡한 골목길에서 바보가 된 차량이 스스로 고런 수준에서도 직접 결정하고 스스로 판단하고 있는 슴니다. 하지만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운전 기사가 꼭 필요한 수준입니다.


    마지막'레벨 5'수준은 처음 운전자가 불필요한 단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거의 모든 부분의 제어가 가능하고 사용자는 거의 완벽하게 사용자 수준에 머물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본 인 트라는 이러한 단계 중 지난해까지는 2단계에 머무르는 수준이었지만 현재는 3단계의 도입을 위한 많은 노력을 거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발전적인 움직이면 함께 자율 주행 자동차 부분 3단계의 도입을 위한 국토 교통부 자체로 추진한 제벨 3안전 기준 제정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국제 레벨에 맞추기 위해, 유엔 산하의 자동차 안전 기준 국제 조화 포럼의 소견등을 적극적으로 채택하는 등, 적극적인 개발·도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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