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정수라 나쁘지않아이는?..'근거 無' 루머 무엇?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3:38

    >


    가수 정수라의 나이에 관심이 집중됐다.​ ​ ​ 가수 정수라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이다.​ ​ ​ 상수와는 251방송된 위성·케이블 채널 SBS플러스'소프츄이웅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서 괜찮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 ​ 이날 정수라는 "90년도에 썰매 밴 자전거 미국에 간 일이 있다. 그때 정수라가 아기를 가지러 미국에 갔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거짓말을 했다.​ ​ ​ 그는 "동해안의 부자라는 설도 있으며, 서울의 대형 병원 대표 이사는 이 말도 있었다. 아들이 태어나면 5억이지만 딸을 낳았다는 이 말도 있었다. 가정들에게 미안했다. 내가 대처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TV 토크쇼에서도 인터뷰했고 잡지 인터뷰도 했는데라고 회고했다.그리고 정수라는 현미 선배님이 저 때문에 싸웠어요.'정수라가 회장의 글씨들을 낳았는데 내가 1살 생일 파티에 다녀왔다'라는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라고 질린 루머로 웃었다.윤정수는 거짓말을 믿게 하기 위해서라도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