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십견 당연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7:36

    >


    매서운 겨울 추위가 한창이군요.여러분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저는 더위가 끝났을 때 부터 어깨가 아파서 조금 고생했습니다.어깨를 많이 쓰는 직업입니다. 보니까 무리가 온 것 같은데요?팔을 올리면 어깨가 따끔따끔 아프고 스트레칭을 하려고 해도 어깨가 전보다 유연하게 느껴집니다.


    >


    예를 들어 시과의 오십견이 아닐까 하고 병원에 갔는데요.다행히 그 단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만, 어깨에 염증이 있다고 하네요.그 후 병원에서 치료도 받고 있고, 최근에는 관리하려고 영양제도 먹고 있는데요.좋은 것을 추천받아 제품을 고른 끝에 하과인 선택할 수 있었어요.굉장히 과일 제품이 많았어요.처음에는 눈앞이 캄캄했는데 보니 얼마나 뭐가 좋고 과잉인지 알았어요.


    >


    관절에는 까마귀 쪽 본인 무혐의!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된 제품을 가장 제1먼저 말씀 드리자면 제주도의 카마그이쵸크봉잉무 실제 알콜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된 제품인데요.까마귀 쪽의 본인 무 열매는, 익은 과실을 까마귀가 먹을 때에 "쵸"라고 하는 sound가 나오는 것으로부터, 까마귀측의 본인 무라고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웃음)


    >


    예로부터 제주도에서 관절 건강에 좋기로 유명했던 원료이기도 합니다.실제로 여러 가지 건강을 테마로 한 TV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제주도 해녀분들은 나이가 들어도 물질을 할 수 있는 건강의 비결로요.이렇게 관절에 좋다는 이유만으로 오십견 예방에도 좋다고 생각해서 제품을 선택한 것은 아닙니다.지금부터 각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제주의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 중 첫 번째 이유는 제주의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이기 때문입니다! 제주하면 물이 맑고 공기의 깨끗한 자연이 떠오르겠죠?후프까마귀 쪽 자심무 열매의 주정 추출물은 이 제주도의 푸른 자연에 자생하는 까마귀 쪽 자심무 열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원료입니다.


    >


    관절에 특효가 있다는 사마귀자신무의 열매는 사실 제주도뿐만 아니라 Japan, 葛국 등에도 자라고 있는 열매인데, 그 중에서도 제주도 사마귀자신무 열매가 특별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재팬, 한국 등이 산지 과실과 달리 제주도산 사마귀시마무 과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건강기능성소재로 인정되었다고 합니다!


    >


    간나이가 까마귀 쪽이 나쁘지 않고, 무씨 분의 이야기가 나쁘지 않고, 원물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그 경우는 효능이 입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까마귀는 더 나쁘지 않고 무고한 산지를 신뢰할 수 있는 제주도에서 주정추출한 형태만이 관절건강의 기능성을 인정받는 원료라고 합니다.이 원료가 들어간 제품을 고를 때 제일 먼저 이 부분을 확인해 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


    민감한 부작용의 위험성 때문에 칭송받은 원료 두 번째 이유는 바로 부작용에 있어서도 걱정이 없는 원료였기 때문입니다.사실 예전에 주변에 건계식 부작용에 시달렸던 사람들은 접해 봤기 때문에 이 점을 특히 꼼꼼히 따져보게 됐습니다.오십견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보스웰리아가 좀 나쁘지 않았는데요. ​ 이 원료는 1정량 이상 복용 시에 복통이 아니며 비유 같은 부작용이 있는 것도 하더라고요.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해도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1만은 피하고 싶어서 이런 원료에는 눈이 가지 않았습니다.


    >


    한편 제주도 까마귀 측 본인인 무씨 주정 추출물은 농림부, 제주테크노파크, 식약처의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친 결과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은 믿을 만한 원료라고 합니다.​ 1단 이쪽에서 선택의 추가 많이 기울었습니다.


    >


    오십견증에도 효과가 있을까? 마지막 이유는 관절에 관련된 여러가지 효능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제가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봤는데, 자주 원료가 부드럽거나 부작용이 없으면 효과가 다소 약할 때가 많았습니다."아, 내가 원하는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은 없느냐"고 할 때 알게 된 것이 제주도 까마귀 주정추출물이었어요!


    >


    원료에 대한 인체 적용 검토 결과를 보면 통증이 있는 세이본인 경직도, 기능 저하 등으로 개선된 효과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그런 검토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건강의 기능성 인정까지 받은 원료라 걱정 없이 고를 수 있었습니다.​


    >


    반년 동안 먹어본 후 저는 정말 약 반년 정도 제주도 까마귀 주정 추출물이 주원료인 관절영양제를 먹고 있습니다.벌써 반년이나 지났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제가 먹는 관절영양제는 '관절활작'이라는 제품입니다!


    >


    저는 관절염을 마시기 시작한지 1개월 반 정도 될 때부터 효과를 느끼고 있었습니다.어깨가 굳어지거나 올리거나 한 통증이 그 무렵부터 상당히 좋아진 것입니다.오십견은 자기 회복의 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언제 나을지 확언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영양제도 알아보고 먹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한 방을 두고 있군요.


    >


    ​ 캡슐의 크기도 작은 식물성이라 그런지 속이 불편한 1번 없어서 즐겁습니다.이전에 다른 영양제를 먹을 때는 극복하기 어렵고, 마시면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고생한 적도 있었거든요.뭔가 심정의 영양제를 찾은 것 같아서 기뻐.


    >


    다시 한 번 관절에는 제주도 사마귀 본인 무즙 주정추출물! 어느새 내가 사마귀 본인 무고한 알콜 엑스를 뽑은 3가지 이유를 다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장문이 되었다니 저도 놀랐다. 그만큼 느낀 것도 큰 감정 들어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자,그럼마지막으로글을끝내기전에간단하게요약해볼까요? 첫번째, 천혜의 자연 제주도에서 공급된 식물성 소재 2번째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고 안전한 소재 3번째, 거의 모든 관절 기능성을 인증된 소재들도 좋은 제품으로 관절의 건강을 다시 확인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